LX공간정보연구원,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 나서
- 11월 10일~11일, ‘무주 태권도원’서 연구원 ‘청렴 ·윤리경영’ 워크숍 개최
한국국토정보공사 공간정보연구원(원장 차득기, 이하 LX공간정보연구원)이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에 나섰다.
LX공간정보연구원은 11월 10~11일 양일간 무주 태권도원에서 ‘2017년도 청렴·윤리경영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바람직한 연구자 윤리와 공직가치관을 확립하고 부패 없는 청렴한 조직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차득기 공간정보연구원장을 비롯한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련된 이번 워크숍에는 △청렴·윤리 특강 △청렴 서약 △기관장 특강 등이 차례로 진행됐다.
차득기 원장은 “청렴은 공직자의 기본 덕목이자 기업이 가장 최우선으로 두어야 할 핵심 가치”라며 “투명하고 청렴한 공직생활을 실천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연구원으로 거듭나자”고 당부했다.
한편 LX공간정보연구원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공간정보 산업의 새로운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정책연구와 기술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연구원이 발간하는 학술지 「지적과 국토정보」는 2014년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로 선정된데 이어, 올해 8월 계속평가를 통과해 등재지 자격을 유지하는 등 지적과 국토정보분야 학문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